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그린 에너지에 관심이 있는 사람을 위한 기술 조언

카테고리 없음

by 케이짱구는못말려 2020. 7. 20. 17:07

본문


그린 에너지에 관심이 있는 사람을 위한 기술 조언



녹색 에너지를 사용함으로써 에너지 비용을 절약하고 환경을 관리할 수 있다.


이를 위해 굳이 전기차를 둘 필요는 없다.


예산에 관계 없이, 여러분의 가구를 더 에너지 효율적이게 만드는 방법을 찾기 위해 계속해서 읽으세요.




충전기를 사용하지 않을 때는 플러그를 뽑아 전기를 절약할 수 있다.


현재 사용하지 않을 수도 있지만, 휴대폰 충전기, 노트북, mp3 플레이어와 같은 아이템은 플러그를 꽂아두면 에너지를 끌어 모은다.




만약 당신의 현재 열원이 연료유라면 바이오디젤 연료는 선택사항이 될 수 있다.


일부 시스템은 큰 수정이나 여분의 부품을 설치하지 않고도 바이오디젤로 쉽게 바꿀 수 있다.


바이오 디젤 연료는 기존 석유 기반 연료 오일보다 효율적이고 깨끗하게 연소된다.




당신의 지역사회가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한 녹색 에너지의 원천을 조사하라.


전력회사가 집을 운영하는 비용을 확인하는 것 또한 에너지 비용에 관한 최근의 법률을 포함해야 한다.


당신은 난방용 전기 가스에서 천연 가스로 바꾸거나 도시 용수에서 우물물로 바꾸면 절약할 수 있을 것이다.




돈과 에너지를 아끼려면 식기세척기가 완전히 가득 차 있을 때에만 식기세척기를 작동시켜라.


몇 가지 요리로만 운영하지 마라.


여러분은 실제로 식기 세척기에 얼마나 많이 들어갈 수 있는지 알면 놀랄지도 모른다.


접시에 줄을 서도록 조심해라, 가능한 한 많이 넣을 수 있도록.




탱크를 사용하는 온수기 대신 탱크가 없는 온수기를 사용하십시오.


비록 이러한 녹색 버전의 온수기는 여전히 전기나 가스를 사용하지만, 그들은 항상 물을 데우는 대신에 여러분이 사용하고 있는 물을 데우는 데만 필요하다.


온수 온수 온수 또는 수도꼭지 한 개만 제공하는 모델이 있다.




재생 가능한 에너지로 집을 업데이트하는 경우 연방 및 주 정부 리베이트에 유의하십시오.


일부 공익기업은 녹색기술 설치를 위한 리베이트 기회도 제공한다.


다른 회사들은 당신의 지방정부나 연방정부로부터 세금공제를 제공할 수 있다.


리베이트와 세액공제를 결합하면 그린에너지 시스템을 훨씬 저렴하게 설치할 수 있게 된다.




녹색 투자에 대한 확신이 없다면 전문가에게 에너지 사용을 최적화할 수 있는 상담을 요청하십시오.


비효율적인 어플라이언스가 얼마나 많은 비용을 지출하고 있는지 알려 줄 수 있으며, 시스템을 업그레이드하기 위해 지출해야 할 비용에 대한 아이디어도 제공할 수 있다.




한랭한 기온이 진짜 문제가 되지 않는 한 무더위를 계속 줄여나가는 것이 좋다.


추울 때는 스웨터와 스웨터를 입어라.


이것은 당신이 그 높은 레벨에서 열을 유지하는 데 필요한 에너지를 사용하는 것을 구한다.




와트 사용량을 주의하십시오.


시중에는 킬아워트 등 에너지 사용량을 추적하기 위해 살 수 있는 물건들이 많다.


이 장치들을 가전제품과 함께 사용하면 얼마나 많은 에너지가 사용되는지 알 수 있을 것이다.


이것은 당신의 어플라이언스가 당신에게 어떤 대가를 치르는지 보여줄 수 있다.




에너지 효율성 목표에 집중하기 위해 스스로 상기 사항을 만드십시오.


현재 진행 상황을 확인하려면 공공요금 청구서를 가끔 확인해보십시오.


에너지 사용량을 줄일 수 있도록 좀 더 의식해라.


예를 들어, 만약 여러분이 명시한 목표가 전기와 물의 소비를 줄이는 것이라면, 여러분은 그것을 사용하지 않을 때 불을 끄고 수도꼭지를 잠그는 것을 기억하는 경향이 있다.




카풀은 직장뿐만 아니라 많은 곳으로 가는 좋은 방법이다.


아이들을 축구 연습이나 밴드 캠프에 데려가기 위해 다른 부모들과 카풀을 준비하라.


가까운 곳에 가족이나 친구가 있다면 함께 식료품점에 가서 교대로 운전해 보십시오.




노후화된 주요 가전을 ENERGY STAR 가전으로 교체한다.


Energy Star 등급이 있는 가전제품은 사용 중인 특정 가전제품이 등급이 지정되지 않은 이전 제품에 비해 에너지를 적게 소비하도록 만들어졌다고 명시되어 있다.


에너지 스타 등급의 냉장고는 약 20%의 에너지를 덜 사용하고, 의류 세탁기는 약 50%의 에너지를 덜 쓴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예를 들어, 에너지 효율이 높은 전구를 사용함으로써 에너지를 절약할 수 있는 많은 좋은 방법을 찾을 수 있다.


여러분의 친구와 가족에게 좋은 본보기가 되어라.


여러분이 이것을 할 때, 그들은 얼마나 간단하게 변환하고 녹색으로 변하는지를 알게 될 것이다.


이 팁들을 바로 사용해!